위성 검색 결과

상세검색
위성 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위성정보 공유 게시판
  • [RE] 안녕하세요. 위성TV를 구매하고 싶은데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p { margin-bottom: 0.21cm;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핵심 질문 내용은 필리핀에서 스카이라이프 전파 수신이 되는지, 된다면, 어느 정도 크기의 안테나를 현지에서 적용해야 하는지로 파악합니다. 당사는 MATV/CATV/SMATV 관련된 장비 판매, SMATV 관련 공사업체입니다. 올레1호 위성의 전파도달영역에 관한 자료는 1차적으로 KT 에서 가지고 있을 것이며, 2차적으로는 귀하께서 언급한 “필리핀에서도 스카이라이프가 잡힌다고 합니다” 등에 해당하는 현지에서 실험…

    2011-02-07 운영자
  • 안녕하세요. 위성TV를 구매하고 싶은데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설연휴에 무리인줄 알지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해외에 살고 잇는 위성TV를 설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지역은 필리핀이고요. 커다란 안테나에 set-top box를 설치하기 하고 안테나 각도만 잡아주면 된다는 거 뺴고는 아는게 별로 없어서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제품을 사는데 금전적인 부분도 궁금하지만 설치를 하기전에 웹페이지에 있는 위성TV패키지를 봣지만 위성TV 채널 서비스에 대해서 너무 굼금해서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해서 설치를 하게 …

    2011-02-02 bryan
  • [RE] 무궁화 위성5호로 SBS방송 무료로 시청가능하가요..?

    안녕하세요. 무궁화5호의 위성 SBS (12457MHz, Vertical, SR: 3072 Ksym) 채널은 현재 정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추분 태양장애기간이라 13시 전후로 잠시(안테나의 크기에 따라 달라짐. 60Cm 인 경우는 대략 15분 정도?) 전파수신장애가 발생할 것이며, 이것은 10월 중순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0-10-11 운영자
  • 무궁화 위성5호로 SBS방송 무료로 시청가능하가요..?

    안녕하세요.. 저 요즘 sbs 방송을 무궁화5호 위성으로보면 목소리 만 들리고 화면이 안 나오고시커먼 줄이 왔다가다나오고 SBS 방송은 무료로 시청이 불가능 한 가요..?

    2010-10-07 남영호
  • [RE]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위성방송 수신에 관하여 ....

    안녕하세요. 언급하신 지역(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는 현 무궁화3호 (Koreasat3 > ABS7)와 무궁화5호 (Koreasat5 지역신호) 의 전파를 수신하기 어렵습니다. 해당 지역의 설비업체에서 언급한 YTN, 아리랑TV 는 Intelsat8 C-band, Intelsat10 C-band 신호를 통해 무료로 수신이 가능하며, KBS World 는 암호처리된 채널이므로, KBS World 에 가입을 하여, 엑스크립트 스마트카드를 공급받아야 시청이 가능할 것입니다. < KBS World 글로벌전략팀 연락처 >…

    2010-08-30 운영자
  •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위성방송 수신에 관하여 ....

    안녕하세요 .... 저는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거주하는 학생입니다. 이곳에서 한국 TV를 볼려고 오늘 이곳에 있는 위성방송설치업체를 갔다가 왔습니다. 그 업체의 말로는 KBS WORLD와 아리랑은 수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SBS부터 MBC등등 다른 한국 방송을 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곳에서도 가능하긴 한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청해성이 중국 서부지방이라 ...ㅠㅠ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중국 어디까지 무궁화 위성이 수신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릴께요. . . 이메일:moy…

    2010-08-26 중국청해성
  • 한국위성5호방송부탁드립니다

    한국 위성 방송이 현재 몇개 나오나요? 좀 아는 분들 알려주길 바랍니다 bailong0218@hotmail.com연락 해주길 바랍니다

    2010-02-07 백룡
  • [RE] 위성방송을 보려면..어떻게....

    안녕하세요. 아파트 옥상에 있는 공시청용 위성안테나는, 그 동축케이블 선로가 Headend장비실(보통 관리사무실 건물 내에 위치함)까지 연결됩니다. 3개의 공시청용 위성안테나가 있다면, 세선의 동축케이블(보통 7C급 이상)이 헤드엔드 장비실까지 연결된 것으로 보면 됩니다. 해당 선로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관리사무소의 협조가 필요하며, 협조가 있더라도, 선로 공유를 위한 추가 선로포설작업 혹은 공사가 시행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고층아파트인 경우, 내부 선로포설이 어렵기 때문에, 그 선로는 외벽으로 노출된 채로, 귀하의 층까지 가…

    2010-02-01 운영자
  • 위성방송을 보려면..어떻게....

    현재 지은지 4년된 아파트 입니다. 벽에 있는 단자에 안테나선을 HD수신기 일체형 TV에 연결해서 채널검색을해보면 지상파디지탈방송과 아날로그 지상파방송이 나오고 BS1채녈 하나가 나옵니다. 위성방송안테나가 옥상에 3개 설치되어 있는걸로 보아서 혹시 위성안테나를 집에 달지 않고 옥상의 위성안테나를 이용하여 위성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것같아 문의드립니다. 공청시설을 만들때 BS1하나만 나오게 해놓아서 다른 위성방송을 보려면 공청시설을 업그레이드 해주어야 하는 것인지.. 그래서 개인적으로 정 보고싶다면 집 베란다에 다시 위성…

    2010-01-29 SMATV가 신기해서...
  • 위성계측기 콤보 중고 구합니다

    위성계측기 콤보 구합니다. 011-9476-8664 01194768664@hanmail.net

    2009-12-26 무진장위성
접속자 통계
오늘
635
어제
2,135
최대
4,709
전체
1,949,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