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피 폭 조정
- 본 탈피기는 주황색 조정기를 통해 4, 6, 8, 12mm 의 각기 다른 외경으로 동축케이블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기본 탈피 폭은 6mm(5C)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칼날 높이 조정
- 탈피기 밑면에 부착되어 있는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칼날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육각렌치를 탈피기 밑면에 있는 깊이 조정구에 끼워 돌리면, 칼날 높이가 조정이 됩니다.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칼날 높이가 높아져 외경이 가늘어 지며,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칼날 높이가 낮아져 외경이 굵어집니다. 조정구는 2개이며, 하나는 외피 칼날 조정용, 나머지 하나는 내피 칼날 조정용입니다.
|
탈피 방법
- 주황색 V형 조정기의 위치를 동축케이블의 규격(굵기)에 따라 변경해 줍니다. 육각렌치로 주황색 V형 조정기를 빼낼 수 있으며, 주황색 V형 조정기 바로 옆의 ◀ 표시에 써 있는 숫자(문자)가 설정값입니다. 각 숫자(문자)의 의미는 6 = 5C(RG-6), 8 = 3C(RG-58), 9 = 4C(RG-59/RG-62), D = RG-174 (HT-332D) 입니다.
- 웟면의 줄무늬 부분을 눌러서 동축케이블이 물리는 입구를 엽니다.
- 동축케이블을 주황색 V형 조정기와 칼날 사이로 밀어 넣고, 회색 V자 모양의 케이블 턱 부분까지 집어 넣습니다. 그리고 나서, 탈피기 입구를 닫습니다.
- 검지를 탈피기의 손가락 구멍에 넣어 시계방향으로 1 ~ 4회 돌립니다. 탈피기의 칼날에 의해 동축케이블의 피복이 벗겨집니다.
- 케이블이 물려있는 입구를 열어 동축케이블을 빼냅니다. 케이블 외피와 절연체를 떼어내어 심선이 보이도록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