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방송 검색 결과

상세검색
위성방송 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위성정보 공유 게시판
  • [RE]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위성방송 수신에 관하여 ....

    안녕하세요. 언급하신 지역(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는 현 무궁화3호 (Koreasat3 > ABS7)와 무궁화5호 (Koreasat5 지역신호) 의 전파를 수신하기 어렵습니다. 해당 지역의 설비업체에서 언급한 YTN, 아리랑TV 는 Intelsat8 C-band, Intelsat10 C-band 신호를 통해 무료로 수신이 가능하며, KBS World 는 암호처리된 채널이므로, KBS World 에 가입을 하여, 엑스크립트 스마트카드를 공급받아야 시청이 가능할 것입니다. < KBS World 글로벌전략팀 연락처 >…

    2010-08-30 운영자
  •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위성방송 수신에 관하여 ....

    안녕하세요 .... 저는 중국 청해성 서녕시에서 거주하는 학생입니다. 이곳에서 한국 TV를 볼려고 오늘 이곳에 있는 위성방송설치업체를 갔다가 왔습니다. 그 업체의 말로는 KBS WORLD와 아리랑은 수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SBS부터 MBC등등 다른 한국 방송을 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곳에서도 가능하긴 한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청해성이 중국 서부지방이라 ...ㅠㅠ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중국 어디까지 무궁화 위성이 수신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릴께요. . . 이메일:moy…

    2010-08-26 중국청해성
  • [RE] 위성방송을 보려면..어떻게....

    안녕하세요. 아파트 옥상에 있는 공시청용 위성안테나는, 그 동축케이블 선로가 Headend장비실(보통 관리사무실 건물 내에 위치함)까지 연결됩니다. 3개의 공시청용 위성안테나가 있다면, 세선의 동축케이블(보통 7C급 이상)이 헤드엔드 장비실까지 연결된 것으로 보면 됩니다. 해당 선로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관리사무소의 협조가 필요하며, 협조가 있더라도, 선로 공유를 위한 추가 선로포설작업 혹은 공사가 시행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고층아파트인 경우, 내부 선로포설이 어렵기 때문에, 그 선로는 외벽으로 노출된 채로, 귀하의 층까지 가…

    2010-02-01 운영자
  • 위성방송을 보려면..어떻게....

    현재 지은지 4년된 아파트 입니다. 벽에 있는 단자에 안테나선을 HD수신기 일체형 TV에 연결해서 채널검색을해보면 지상파디지탈방송과 아날로그 지상파방송이 나오고 BS1채녈 하나가 나옵니다. 위성방송안테나가 옥상에 3개 설치되어 있는걸로 보아서 혹시 위성안테나를 집에 달지 않고 옥상의 위성안테나를 이용하여 위성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것같아 문의드립니다. 공청시설을 만들때 BS1하나만 나오게 해놓아서 다른 위성방송을 보려면 공청시설을 업그레이드 해주어야 하는 것인지.. 그래서 개인적으로 정 보고싶다면 집 베란다에 다시 위성…

    2010-01-29 SMATV가 신기해서...
  • [RE] 필리핀 위성방송 에 대하여

    안녕하세요.생존을 위해, 살기 위해, 먼 타국으로 이주하신 장하진님께 멀리서나마 응원을 드리며, 필리핀 현지인들과의 조화롭고, 우호적인 관계 속에서 부디 건강하시고, 가족 모두 안녕하시기를 기원합니다.타국에서, 한국방송을 시청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문의가 종종 있습니다.이러한 문의에는 언제나 동일한 답변이 따르게 됩니다.필리핀에서 시청할 수 있는 한국의 위성채널은 YTN, 아리랑TV, KBS World 이 세가지가 공식적입니다.위성명칭은 Intelsat10, Intelsat8 이며, C-band 대역의 전파입니다. 접시 지름은 대략…

    2008-11-22 운영자
  • 필리핀 위성방송 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현재 필리핀 네고로스 바크로드 시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몇년전 저는 경기도 이천시내 에서 스카이 드림이라는 상호를 내걸고 귀사와의 왕성한 거래도 한때 해오던 사람입니다. 위성방송 설비와 스카이 라이프 브렌치로 설치와 기타 관련 업무및 인네넷 업무를 해왔슴. 아시는바와 같이 이곳의 티브이 선로시설및 서비스 부분 혹은 신청등 이에 따른 불편이 보통이 아니랍니다. 해서 그동안 적으나마 이곳의 사정을 파악한바, 과거에 경험했던 위성방송의 기술을 이곳에서 우선 위성기기 판매업으로…

    2008-11-21 장하진
  • [RE] 여기는 중국입니다. 위성방송 설치에 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하나의 위성안테나(타원형, Off-set)에 두개의 LNB를 부착한 경우이며, 따라서, 두 가닥의 동축선이 발생합니다. 수신기에서는 오로지 한가닥만의 동축선만을 연결할 수 있으므로, 언급하신 22KHz 전환기를 부착시킬 수도 있으며, 다이섹 DiSEqC 전환기(입력 2 X 출력 1)를 부착시킬 수도 있습니다.다만, 수신기에서의 설정 상황이 22KHz전환기, 혹은 다이섹전환기 둘 중의 하나에 맞춰져 있을텐데요, 이왕이면, 기존에 사용했던 전환기와 동일한 것으로 장착시키는 것이 유리할 것이며, 또한 수신기의 설정 상황에 맞도…

    2008-09-16 운영자
  • 여기는 중국입니다. 위성방송 설치에 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중국 청도의 청양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위성방송을 설치하려 하는데, 이전에 청도시내에 살때는 설치하시는 분이 설치를 해주고 세팅까지 해주어서 잘보고 있었는데 이번에 시내의 다른 구로 이사를 왔습니다. 장비는 그대로 다 있는데, 일단 가지고 있는 장비가 Telelynx상표의 위성수신기(DBV라고 표시되어있는 기기요), 그리고 위성접시(접시에 두개의 장비가 붙어 있는데 이것이 LNB라는 것인가요, 암튼 2개이고 거기에 라인이 연결되어 있어서 라인 2줄이 나와있습니다.) 문제는 위성수신기에 나오는 라인은 1개인…

    2008-09-15 톰소여
공지사항 위성안테나, LNB, 헤드엔드 QnA
접속자 통계
오늘
1,442
어제
2,384
최대
4,709
전체
1,927,962